
‘가족과 함께 놀다’는 주제로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은 키즈콘서트 ‘용감한 친구 꿀벌 위잉’과 가족체험 워크숍 ‘책과 함께 떠나는 상상 움직임 여행’으로 진행된다.
연휴기간 동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감성 쑥쑥 음악놀이터 ‘용감한 친구 꿀벌 위잉’은 클래식 음악과 국악, 동화 구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키즈 콘서트다. 배우와 각자의 악기에 맞는 동물 역할의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꿀벌 위잉’의 이야기는 아이들의 기대를 벌써부터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오후 4시부터 6시에는 안무가이자 움직임 교육가인 홍혜전과 함께하는 춤추는 상상놀이터 ‘책과 함께 떠나는 상상 움직임 여행’이 진행된다. 움직임 여행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명작동화를 놀이와 움직임으로 습득, 직접 창작·시연함으로서 가족 구성원의 친밀감을 높여줄 예정이다.
‘책과 함께 떠나는 상상 움직임 여행’은 6일 ‘메리 포핀스’, 7일 ‘오즈의 마법사, 8일 ’지킬 앤 하이드‘로 펼쳐진다.
문화역서울 284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주 5일 근무로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은 많아졌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면서 “가족을 위한, 가족에 의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의 및 참가 신청 예약은 홈페이지(www.seoul284.org)나 전화(02-3407-35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이지혜 기자 jhook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