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조아라 기자] 시원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가수’ 호칭을 얻은 임재범이 2013년 전국투어 '걷다 보면…' 콘서트 실황앨범을 발매했다. 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4개월간 천안, 수원, 광주, 부산, 대전 등 11개 도시 투어동안 3만5000명의 관객들과의 만남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이번에 발매된 2013 임재범 전국투어 '걷다 보면…' 의 라이브 앨범 구성은 총 4가지의 테마로 되어 있다. '홀로 떠나는 여행'으로 시작하는 테마는 삶에 지쳐갈 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나를 돌아볼 여유를 돌아볼 의미있는 곡으로 구성됐다. 이어지는 '추억 속으로의 여행'은 잔잔한 선율과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비틀즈의 Yesterday, 엘비스 프레슬리의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 포함됐다.
임재범의 대표곡인 ‘너를 위해’, SBS드라마 장옥정의 테마곡으로 유명한 ‘비가’와 씨티헌터 ‘사랑’ 등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사랑, 이별..그리고 영원', 마지막 '나의 삶.. 나의 가족'은 임재범의 사부곡으로 재탄생한 인순이의 ‘아버지’, ‘나는 가수다’를 통해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던 윤복희의 ‘여러분’까지 수많은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수록된 콘서트 라이브 앨범을 감상하며 느낄 수 있던 감동을 함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2013 임재범 전국투어 '걷다보면…' 그 마지막 여행 콘서트가 준비돼 있다.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임재범은 본인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선곡작업, 시나리오, 무대연출까지 세심하게 참여하며 준비하고 있다.
연말 콘서트 중 많은 관객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2013 임재범 전국투어 [걷다보면…] 그 마지막 여행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12월 24일(화) ~ 25일(수)까지 올림픽공원 SK핸드폴경기장에서 공연한다.
chocho621@ilyoseoul.co.kr
조아라 기자 chocho621@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