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이지혜 기자] 무도의 힘이다. MBC‘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음원이 온라인 주간차트 장악했다. 1위 'I got C'를 시작으로 10위권 내 6곡이나 올렸다.
핫뮤직포털 몽키3뮤직(www.monkey3.co.kr) 11월 1주(11월 4일~11일) 주간차트에 따르면‘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 거머리(박명수+프라이머리)팀의 'I got C'가 1위를 차지했다.
'무도' 열풍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2위는 형용돈죵(지드래곤+정형돈)이 부른 '해볼라고', 3위는 하유두유둘(유재석+유희열)의 'Please don't go my girl(feat.김조한)', 5위는 장미하관(노홍철+장미여관)의 '오빠라고 불러다오'가 차지했다.
또한 9위 G.A.B(길+보아)팀의 'G.A.B', 10위 세븐티핑거스(하하+장기하와얼굴들)팀의 '슈퍼잡초맨'이 올랐다.
이어 병살(정준하+김C)팀의 '사라질것들'이 11위, 무한도전 팀이 다같이 부른 '그래, 우리 함께'가 12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고아라 주연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성시경의 '너에게'가 4위로 치고 올라왔고, 황정음, 지성 주연의 드라마 '비밀' OST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가 7위를 기록했다.
한편 몽키3뮤직(www.monkey3.co.kr)에서는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음원 감상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지혜 기자 jhook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