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수험생 당당히 누려라!’ 수능 이벤트 봇물…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 당당히 누려라!’ 수능 이벤트 봇물…
  • 유수정 기자
  • 입력 2012-11-09 16:57
  • 승인 2012.11.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서울 | 유수정 기자] 지난 8일 2013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쉽게 출제됐다는 출제 측의 발표와는 달리 수험생들에게는 어렵게 느껴졌다는 이번 수능이지만 수험생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시원섭섭한 마음을 감출 수 없다. 그러나 약 한 달여 뒤 수능 성적표가 발표되기 전까지 지난 시험의 스트레스는 모두 잊은 채 자유의 날을 만끽할 일만 남았다. 이에 각종 업계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 헤어·미용업계에서는 수험생을 위해 최대 50%까지 서비스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출처 = 박준,박승철,준오헤어>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자유를 만끽하자! 헤어·미용 이벤트 봇물…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수능 당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펌·염색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SKT 멤버쉽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2013년도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박준뷰티랩은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전 품목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클리닉과 점판 품목은 제외대상이며 행사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준오헤어는 다음달 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메뉴와 부분시술, 제품은 해당 행사에서 제외되며 수험생과 함께 방문한 동반 고객 1인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 뷰티업계에서는 수험생에게게 제품 할인 및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 네이처리퍼블릭,스킨푸드,홀리카홀리카>

새내기 뷰티 아이템으로 예뻐지자! 뷰티 업계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제공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오는 11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3일간 전 품목 30% 세일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에뛰드 수능 힐링’ 이벤트로 전 품목을 30% 세일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수신 받은 문자 쿠폰이나 수험표를 매장에서 제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 역시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입 합격 기원’이벤트를 펼친다. 보테니컬 광채 비비크림 등 이벤트 제품을 하나 이상 구매하고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이너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오는 13일까지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립글로스와 핸드크림 등 일부 제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스킨푸드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분베리 라인 2종과 로열허니 라인 샘플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힐링푸드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베네피트는 자사의 인기 제품이자 수능생이 가장 갖고 싶은 선물로 선정된 ‘틴트’로 연출하는 ‘10분 완성 퀵 틴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각 매장당 2013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가지고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나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한다.

▲ 놀이동산 등 테마파크에서도 수험생을 위해 자유이용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사진출처 = 에버랜드,롯데월드,비발디파크>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자! 놀이동산 등 테마파크 혜택도 가득…

에버랜드는 이달 말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입장객에게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1만7000원에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 역시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롯데월드는 오는 11일까지 수능 응시생 전원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 원에 판매한다. 또 1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는 동반 1인을 포함해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표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밖에도 롯데월드는 수능 당일(8일) ‘수능 탈출 아이돌 콘서트’를 펼친 바 있으며 오늘(9일)은 블락비와 딜라잇 등이 꾸미는 ‘Cheer Up Concert’를 진행한다.

비발디파크는 오션월드와 숙박 및 조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합격기원 패키지’를 내놨다. 해당 상품은 2인 기준으로 9만1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만 이용할 경우 다음달 14일까지 수험생 본인에 한해 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crystal07@ilyoseoul.co.kr

유수정 기자 crystal07@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