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인천
‘크리스마스 이브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사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브 패키지’를 오는 24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이 내려다보이는 킹룸에서의 1박 및 레스토랑 8의 ‘라이브 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마켓’은 하얏트 리젠시 인천이 크리스마스마다 자신 있게 선보이는 레스토랑 뷔페로 오픈 키친의 신선한 요리와 다양한 음료,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따뜻한 겨울을 위한 고급 무릎담요가 선물로 제공된다. 2인 ‘라이브 마켓’ 이용권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이브 패키지’는 45만 원(부가세 10% 별도)이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패키지 이외에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레스토랑 8의 ‘라이브 마켓’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운영되는 마켓 형태의 뷔페로 동·서양의 정통성 있는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5개의 오픈키친에서 보여주는 생동감 넘치는 쿠킹 퍼포먼스는 물론, 레스토랑을 거닐며 만나는 음료 바에서는 사케,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마켓’의 가격은 1인당 14만 원(부가세 10% 별도)이며 호텔 멤버십인 CATH 회원은 별도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8에서는 ‘하얏트 소원 트리’를 만들어 고객이 새해 소망을 적어 트리에 달면 추첨을 통해 뷔페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하얏트 리젠시 인천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고객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 풍성한 상품을 주는 ‘크리스마스 블로그 콘테스트’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라운지바 조이 ‘크리스마스 그리고 짝’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뉴욕스타일 라운지바 ‘조이’는 오는 24일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크리스마스 그리고 짝’ 이벤트로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한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프로그램 ‘짝’을 모티브로 한 ‘크리스마스 그리고 짝’ 이벤트는 입장 시 '1호', '2호' 번호가 적힌 번호표를 제공하며 다양한 매치 메이킹 이벤트, 커플게임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짝을 찾은 커플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경품행사를 통해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뷔페 ‘훼밀리아’ 식사권, 모엣샹동 샴페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한다.
입장료는 3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조이바 시그니쳐 칵테일, 시락 베이스 칵테일 등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JW 메리어트 서울은 연회장에서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를 오는 24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저녁 6시부터 9시30분까지 3층에 위치한 미팅룸 1, 2에서 마련된다.
이번에는 총주방장을 필두로 호텔 주방팀이 정성껏 마련한 디너 뷔페는 크리스마스에 즐겨먹는 요리가 포함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뷔페는 각종 브레드와 애피타이저, 샐러드, 한식, 일식, 중식, 수프, 칠면조, 메인요리, 디저트, 커피 및 티 등 총 열 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칠면조 요리 섹션은 그레이비 소스와 지블렛 소스, 크랜베리 쳐트니 등 다양한 소스 및 사이드 요리가 함께 마련되며, 메인요리 섹션은 오렌지향의 오리고기 구이, 건자두를 채운 돼지고기, 양고기 나바랭 스튜 등 특별한 요리들로 마련된다.
디저트 섹션은 세계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빵으로 구성된다. 독일의 대표 케이크인 마치판 슈톨렌(Marzipa n Stollen), 이태리 빵 파네토네(Panettone), 프랑스의 부쉬 드 노엘(Bouche de noe l), 영국의 후르츠 케이크(Fruit Cake with Royal Icin g)와 후르츠 로프(Fruit Loaf), 독일의 크리스마스 쿠키인 레이프쿠헨(Lebkuchen)등이 마련되며, 독일의 정통 핫 와인인 글뤼바인으로 익힌 배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푸딩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뷔페요리와 더불어 모든 성인 고객에게는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주스 1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8만 원, 어린이 6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김나영 기자 nykim@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