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뽀큐의 세계를 여러분께 소개한다.
1. 그냥 뽀큐 -_-ㅗ : 아주 평범하다. 초보자도 간단히 할 수 있다.
2. 약간 업그레이드 뽀큐 ㅗ-_-ㅗ : 조금 짜증난다.
3. 좀 많이 업그레이드 뽀큐 t(-_-t) : 아주 많이 쓰인다. 무표정하게 욕 먹으면 기분 나쁘다.
4. 표정으로 상대를 제압 t(^_^t) : 왠지 귀여워보이므로 그다지 기분나쁘진 않다.
5. 표정 좀더 변화 t(^0^t) : 활짝 웃으면서 하면 상당히 기분이 나빠진다.
6. 뽀큐하면서 도망가기 ((((((((((((((((((((((ㅗ-_-)ㅗ : 좀 재수없지만 효과적이다.
7. 뒷걸음질치며 뽀큐하기(((((((((((((((((((ㅗ(-_-ㅗ) : 역시 응용버전. 상대를 계속 째려보면서 멀어져 간다는 느낌이 든다.
물론 재수없다.
8. 또 다른 종류 凸-_-凸 : 두툼한 손가락에서 오는 짜증, 그리고 손가락을 최대한 가까이 얼굴에 붙임으로써 도저히 원인모를 모욕감을 느낄 수 있다.
*응용버전: 凸(-_- )z : 한손 허리에 올리고 뽀큐.
9. 돌아보면서 뽀큐하기 -.ㅡ ㅗ : 왠지 째려보면서 하는 듯한 뽀큐.
10. 기브스한 뽀큐 昌(-_-)z : 말이 필요없다. 기분나쁘다. 실제로 손가락 다친넘에게 저거 당하면 내 이마에 핏줄터지는 소리가 들리는듯 하다.
그리고 기다리던 최대의 굴욕과 상실감. 방어가 불가능한 뽀큐. 짜잔! 필살기닷.
( ; )ㅗ : 뒤로 돌아서 뽀큐하기.
어머나! ^0^ 무시무시하기도 하여라! ^0^;
세상에 저런 악랄한 이모티콘이…
내가 아무리 손가락 내밀고 반|-_-|사를 외치며 수고해봤자 상대에겐 보이지 않는것이 아닌가.
상대방을 완전히 무시하는 행위이다.
기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