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가입 요금제에 맞춰 무료 신청
배달의민족·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처 제공
배달의민족·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처 제공
![SK텔레콤이 ADT캡스와 SK인포섹의 합병에 나선다. 양사는 이를 통해 보안전문기업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이창환 기자]](/news/photo/202105/450495_367709_1123.jpg)
SK텔레콤이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인 ‘티다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은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 등 4개 제휴처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다다음 달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월 말 기준으로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제공된다.
‘티다팩’ 혜택은 5월 3일부터 7월말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SKT는 어버이날을 맞아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고객 구매 경험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급스럽게 포장된 단말을 전담 컨설턴트가 방문해 고객에게 카네이션 증정과 함께 데이터 이전, 개통, 사용방법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CP장은 “티다팩은 ‘언택트 요금제’와 함께 온라인 전용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진희 기자 cj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