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CJ오쇼핑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그래놀라 인 컵(Granola in cup)’ 2종이 오는 25일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1월 CJ오쇼핑 단독으로 ‘현미 그래놀라’, ‘프로틴 그래놀라’ 인 컵 2종을 출시했다. 자사 제품 중 그래놀라 함량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첫 런칭 방송에서 기록적인 조기 매진을 기록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추가 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3개월 만에 2차 방송을 편성하며 또 한 번 그래놀라 열풍을 이어간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 2종은 최근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로 주목받고 있는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50g)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인 컵’은 든든한 단백질 강화 푸레이크를 사용해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하루 권장 단백질의 약 30%를 제공한다. ‘현미 그래놀라 인 컵’은 몸에 좋은 국내산 현미 푸레이크와 함께 7가지 곡물을 담아 풍부한 영양과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박수정 농심켈로그 스페셜티팀 이사는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된 이후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추가 방송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오랜 준비 끝에 추가 수량을 확보해 선보이는 이번 2차 방송을 통해 켈로그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그래놀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