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더 체인지 마인드 인성교육원’이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답답한 어린이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재미있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2월에 이어 3월에도 온라인 어린이 캠프를 개최해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유익하고 신나는 봄학기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것.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제2회 온라인 어린이 캠프’는 ‘어린이탐정단 행복을 찾아서’란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를 통해 초등학생 어린이들은 유익한 인성교육을 듣고 재미있는 아카데미에도 참여하며 신나는 스케빈져도 함께하는 등 친구들과 마음껏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세계문화공연, 아이스 브레이킹, 마인드 강연, 방탈출 게임, 아카데미, 키크 체조, 골든벨 등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매우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어린이들로서 토요일인 27일에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이, 일요일인 28일에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이 Zoom에 들어가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010-2340-2922)하면 된다.
캠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배려와 협동을 가르침으로써 어린이들이 교우관계에서 밝고 긍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장휘경 기자 hwikj@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