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 문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66년 12월 18일 오전 일찍 태어난 미혼의 여성입니다. 저의 운명에 대해서 선생님께서 알려주시겠는지요?
답 : 왜 저에게 엽서를 보냈는지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귀하는 비록 다른 여성들처럼 화목한 가정을 갖지는 못했어도 적극적인 활동력과 과감한 판단력으로 사회활동에는 그 누구보다도 왕성한 의욕이 있어, 가히 여장부라 할만합니다. 하지만 다혈질적인 성격과 차분하지 못한 언행으로 때로는 주위사람들로부터 비난받을 우려가 큽니다. 성욕이 강하고 또 남성한테 끌려가는 성격이 아니라서 좋은 장점을 가지고도 남자들과 언쟁이 벌어질 가망성이 많습니다. 귀하는 무엇보다 현재는 이성문제가 큰 문제일 것입니다. 나이로 보나 경제력으로 보나 결혼문제가 시급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내년부터 새로운 인연이 생겨 교제는 있겠으나, 44세 이후에나 어려운 일이 해결되어 비교적 평탄한 인생을 즐길수 있습니다. 건강상 몸이 차서 냉증등 부인병등에 관심을 가져 건강유지에 신경써 주신다면 더욱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사진2> 문 : 저는1960년 1월 23일 새벽5시에 태어난 여성입니다 앞으로의 일이 궁금합니다 무엇을 어떻게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답 : 사주팔자란 과연 우리인생에 얼마만큼 영향을 줄까요?부인은 인품과 인정을 겸비한 착한여성입니다. 다만 다혈적인 성격과 남편을 사랑하면서도 불평 불만을 하는 천성으로 인해 베풀고도 공은없고 최악의 경우 지금의 운은 혼자 살아갈 운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이제는 거의 끝나가는 과정입니다.내년부터는 지난 10년세월로부터 벗어나 희망찬 인생을 살아 가시리라 믿습니다. 무슨 일이든 남보다 열성적이고 당차게 일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 능력을 인정 받겠습니다.그러나 남으로부터 칭찬 받기를 바라지 마십시오. 부인은 자기자신을 인정해주고 표현해주는것을 선호하는 이유로 남들이 부담을 느낍니다. 올해만 잘 인내하신다면 그리고 제가 지적한 점 주의하신다면 살아가기가 훨씬 용이해질 것입니다.마지막으로 음식을 짜게 먹지 마십시오. 심장질환을 주의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궁금 사항은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지면이 좁아 미안합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