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news/photo/202101/440316_357319_2828.jpg)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월20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미팅 'Stray Kids 1ST #LoveSTAY 'SKZ-X''(이하 'SKZ-X')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에 첫 팬미팅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여덟 멤버들은 탐정으로 변신해 날카롭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이며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리더 방찬이 카메라를 향해 총을 겨누는 듯한 포즈를 비롯해 강렬함을 품은 멤버들의 눈빛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일 새해 계획과 포부를 담은 영상 'Stray Kids "STEP OUT 2021"'을 발표했다. 여기서 첫 공식 팬미팅, 자체 리얼리티,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 송,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 등 전방위적인 활약을 예고했고, 2021년 첫 행보로 팬미팅 개최를 실현시키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정규 1집 'GO生'(고생)과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을 통해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성장을 증명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첫 팬미팅 'SKZ-X'는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진행되고, 2월 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곽영미 기자 kwak@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