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2020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 선발 시상
대구한의대, 2020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 선발 시상
  • 김을규 기자
  • 입력 2020-08-31 10:45
  • 승인 2020.08.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27일 2020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각각 선발해 시상했다.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학생들에게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교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교원별로 전임교원, 비전임교원, △강좌유형별로는 대형강좌, 중·소형강좌로 나누어 각각 우수교원을 선정한다.

2020학년도 1학기 최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힐링산업학부 서수정 교수, 중·소형강좌 부분에 화장품·제약자율전공 이세중 교수, 비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임상병리학과 전보라 강사, 중·소형강좌 부문에 힐링산업학부 배상태 객원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한의예과 송창현 교수, 중·소형강좌 부문에 글로벌관광학부 정현주 교수, 평생교육융합학부 김진숙 교수가 각각 선정됐다.

교육성과관리센터는 교수학습센터와 함께 매학기 수업평가를 통한 우수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다른 교원들에게 공유·확산하는 환류 과정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변창훈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2학기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지금과 같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