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새로운 ‘부’의 패러다임
당신을 위한 새로운 ‘부’의 패러다임
  •  
  • 입력 2007-06-29 10:13
  • 승인 2007.06.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신간 게으른 백만장자 (적게 일하고 인생을 두배로 즐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만장자이자 자기계발 전문가인 마크 피셔의 혁신적인 부의 개념!

게으른 백만장자들은 빈둥빈둥 놀면서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자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철저히 관리하고 생산성 높은 일에 투자하고 짧은 시간에 부를 창출하고 인생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사람들은 “먹고사느라 휴가를 즐길 시간이 없어요! 좀 더 여유가 생기면 즐길 거예요”라고 말한다. 하지만 ‘좀 더’ 여유가 생겼을 땐 휠체어를 타고 여행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휠체어는 그나마 다행이다. 어쩌면 그 전에 훌쩍 세상을 떠날지도 모른다.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가? 지금 당장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라. 열심히 일하는 사람보다 효율적으로 일을 시키는 사람이,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보다는 휴식을 즐기며 생산성 있는 일을 구상하는 사람이 더 큰돈을 번다. 끝도 없는 일에 자신의 시간을 저당 잡힌 채 살아가는 하루하루가 아니라, 지금 이 순간 인생의 행복을 즐기며 살아가길 원한다면 이 책을 읽어라. 이제 당신
이 게으른 백만장자가 될 차례다!

이 책은 정확한 목표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당신에게 삶을 되돌아 볼 기회를 준다. 뿐만 아니라 반드시 필요하지만 깊이 생각해보지 않았던 문제에 대해서도 심각하게 생각할 기회를 줄 것이다.

이 책은 빠른 시간에 부를 이루는 방법에 대한 안내서이며, 자신의 시간을 즐기는 시간관리의 노하우이며, 인생에서 진정 중요한 것이 무언인가 하는 문제에 대한 진솔한 제안이다. 또한 자신에게 주어진 삶의 시간을 최대한 이용하는 방법이다.

작가는 모든 사람들이 간절히 꿈꾸지만 그곳에 이르는 길을 알지 못하는 ‘게으른 백만장자’의 비밀을 풀어놓았다. 만약 자신이 꿈꾸는 삶을 지금 당장 이루기를 원한다면-20~30년 후가 아니라-마크 피셔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야 할 것이다. 그는 부는 노동의 양에 비례한다는 전통적인 부의 개념과 노동의 의미를 완전히
해체하며 전혀 다른 접근법으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보다는 효율적으로 일을 시키는 사람이 부를 축적하고, 죽어라 일만 하는 사람보다는 휴식을 즐기며 생산성 있는 일을 구상함으로써 더욱 큰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끝도 없는 무미건조한 일에 자신의 시간을 저당 잡힌 채 살아가는 하루하루가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보내고, 여행을 즐기며, 책을 읽고, 지금 이 순간 인생의 행복을 즐기며 살아가는 시간을 원한다면 말이다.

그것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완전히 새로운 부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로드맵이다. 20~30년 후가 아니라 바로 지금, 이 순간의 삶을 행복으로 변화시키는
제안이다. 일에 지친 직장인이든, 매순간 의사결정의 난관에 봉착한 기업인이든 모든 문제의 두 얼굴은 돈과 시간의 관계이다. 수입을 위해서는 일을 해야 하고 일을 하지 않으면 수입이 주는 반비례의 법칙에 얽매여 있는 것이다. 저자는 전통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새로운 부와 시간의 개념을 제시한다.

마크 피셔 / 신윤경 역 / 밀리언하우스 / 1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