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한국철도 대구본부(본부장 정구용) 신경주역은 24일부터 ‘셔블랑 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셔블랑 놀자 프로모션이란? 열차를 이용해 경주지역을 방문하는 고객이 KTX 및 일반승차권, 내일로 2.0을 제시하면 주요관광지 입장권, 식당, 카페 등에서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용방법은 ‘셔블랑 놀자’ 프로모션 제휴업체를 방문하여 도착역이 경주권역(신경주역, 경주역, 서경주역, 불국사역)인 승차일 포함 7일 이내 KTX 및 일반열차 승차권, 내일로 2.0을 보여주면 제휴업체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제휴된 업체는 총 50곳으로,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경주시티투어, SK렌트카, 경주월드,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블루원 워터파크, 러브캐슬과 젊음의 거리로 알려진 황리단길 카페, 맛집, 사진관 등이 대표적이다.
‘셔블랑 놀자’ 프로모션은 열차 이용객 증가를 통한 경주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철도와 지역 업체들이 힘을 모은 것으로 2020년 7월 24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시행될 예정이며, 이후에도 제휴업체 추가 유치를 통해 프로모션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제휴업체 및 할인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경주역 및 전국 주요 역에 비치된 리플릿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