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호텔 서비스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월 29일까지 대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의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호텔의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비롯한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호텔 상품이 경품으로 마련된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의 디디에르 벨뚜와즈 (Didier Beltoise) 총지배인은 “고객이 믿고 선택해준 이번 결과를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호텔 서비스의 정수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은 최근 국제적인 위생 안전 평가의 정규 감사에서도 식품 안전 관리 부분에서도 최고점인 100점 만점을 2년 연속 받았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국가고객만족도(NCSI)’ 연속 2년 호텔 부문 1위 수상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이벤트 문의 : www.seoul.intercontinental.com, 02-559-7796
송효찬 기자 s2501@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