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12일 'KB 랩비트 페스티벌 2020(KB RAPBEAT FESTIVAL)'이 역대급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힙합씬의 대표 레이블로 손꼽히는 저스트 뮤직(Just Music)의 스윙스, 기리보이, 씨잼, 한요한, 오션검과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의 키드밀리, 저스디스, 양홍원이 최종 라인업에 합류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KB 랩비트 페스티벌 2019'에 출연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DPR LIVE와 양동근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트렌디한 앨범으로 돌아온 빌스택스와 그가 속한 TNF 크루도 출연소식을 전했다.
지난 4월 말 공개된 1차 라인업에 힙합씬을 대표하는 빈지노, 크러쉬, 더콰이엇, 이센스, 비와이, 창모와 더불어 팔색조 매력의 선우정아, 감성 보컬의 정승환, 이진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페스티벌 주최사인 컬쳐띵크 측은 "올해에는 힙합뿐만 아니라 발라드, 락, 인디밴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로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만큼 올가을 관객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 네이버예약, 티켓링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 하나티켓, 위메프, 메가박스 스토어, 트레이지, 클룩에서 가능하고, 더 자세한 페스티벌 소식은 'KB 랩비트 페스티벌 2020' 공식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승진 기자 songddadda@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