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 선정
경산시,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 선정
  • 이성열 기자
  • 입력 2020-05-21 20:03
  • 승인 2020.05.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과 함께 맛있고 안전한 과일간식 공급 약속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일요서울ㅣ경산 이성열 기자]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21일 시에 따르면 업체 선정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를 통해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가공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중 4곳으로부터 신청서를 받아 1차 서류심사, 2차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발표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이루어 졌다.

특히, 지난 20일 개최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발표심사에서는 각 업체의 제안설명에 대해 클레임 관리, 배송 관리 등에 대한 추가 질문이 쏟아지는 등 우리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좀 더 위생적이고 맛있는 과일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심의위원들의 열띤 토론의 장이 마련됐다.

이장식 경산시 부시장은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 선정에 대한 참석위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했으며, 이러한 관심이 긴 방학을 끝내고 등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품질 좋은 과일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과수농가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지원 시범사업은 방과 후 돌봄교실을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에게 국산 제철 과일간식을 제공해 올바른 식습관을 지니게 해 성장기 초등학생과 부모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성열 기자 symy203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