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고성 이형균 기자] 경남 고성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팜스코와 함께 5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고성군은 지난 3월 12일, 고성군 ‘스마트축산 ICT 공모사업’ 선정에 있어 축산악취 관리 및 분뇨처리, 환경개선, 질병관리 등 큰 역할을 담당한 ㈜하림의 계열사인 ㈜팜스코와 함께 이번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성군 온라인 판매장터 ‘공룡나라 쇼핑몰’에서 5월 1일부터 5월 17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공룡나라 쇼핑몰 입점상품 3만 원 이상을 구매 고객 중 100명 추첨, ㈜팜스코 선물세트(4만 원 상당)를 증정
고성 쌀 10Kg을 구입한 고객 중 15명 추첨, 고성군 대표 소고기 브랜드 정성한우 선물세트(10만 원 상당) 증정
특히 고성 쌀 구매 고객에 대한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쌀 생산 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박문규 농업정책과장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농가를 지원함과 동시에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우수한 고성 농·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고성군 스마트축산ICT 사업을 위한 ㈜하림, ㈜팜스코와의 상호협력을 강화해 원활한 사업 진행에도 전력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형균 기자 bgbog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