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정거장’ 및 ‘에너지 생성장치’ 추가…특수미션 플레이 추가 능력치 제공
![넷마블이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특수 미션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news/photo/202004/379797_296182_1821.jpg)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슈팅역할수행게임(RPS) ‘하운즈:리로드’의 신규 특수미션과 퀘스트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특수 미션은 ‘우주 정거장’과 ‘에너지 생성장치’ 2종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신규 추가된 특수미션 퀘스트는 총 9개로 이뤄져 퀘스트 후반부로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한다. 이용자들은 에일리언 아바타와 사냥꾼 업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및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스트론 총기 ‘아스트론 런처’와 ‘아스트론 SMG’ 2종이 출시됐다. 아스트론 총기는 특수미션 플레이 시 추가 능력치를 받을 수 있어 퀘스트 수행에 도움이 되는 무기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인터미션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바타 랜덤박스 안의 구성품이 일부 변경됐다”며 “이용자들은 여성·남성 중급 COOP 꿀벌 아바타, 여성·남성 상급 COOP 찍찍&냥냥 아바타, 여성·남성 스페셜 COOP 토깽이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창환 기자 shin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