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예비후보, 서문시장 상인 위로·홍보영상 촬영
이재용 예비후보, 서문시장 상인 위로·홍보영상 촬영
  • 김을규 기자
  • 입력 2020-02-15 14:24
  • 승인 2020.02.15 15: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오는 4·15 총선에서 대구 중남구에 도전장을 던진 이재용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14일,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손님이 급감한 서문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하며 전통시장 홍보 영상을 찍었다.

이날 오후 3시쯤 서문시장에 도착한 이재용 예비후보는 서문시장상인회 사무실을 찾아 박병렬 사무국장을 만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전통시장의 피해 규모를 듣고, 시장 구석구석을 돌며 매출이 줄어든 상인들을 위로했다.

이재용 예비후보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우리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의 발길이 부쩍 줄어 상인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고 계신다. 이런 때일수록 너무 위축되지 말고 마스크 착용이나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면서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을 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더 많이 이용해주길 당부했다.

한편 이날 서문시장 방문은 이재용 예비후보의 특별한 며느리 사랑 이벤트를 겸하기도 했다.

얼마 전 출산한 며느리를 위해 손수 미역국을 끓여주고 싶어 바쁜 선거일정 중에 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했다.

이재용 예비후보는 “서문시장 홍보 영상을 잘 만들어서 시장 상인분들이 장사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서문시장 장보기 영상은 이재용 예비후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혜 2020-02-17 11:02:50 121.55.136.81
재래시장 상인들 힘내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