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본부, 설날 선물 사은대잔치 행사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본부, 설날 선물 사은대잔치 행사
  • 김을규 기자
  • 입력 2020-01-15 18:45
  • 승인 2020.01.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중소기업, 쉬메릭, 다채몰, 계명대창업지원센터 우수상품 할인판매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오는 1월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설날 선물사은 대잔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다채몰”(대구광역시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계명대창업지원센타”와 더불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는 “대구기업명품관”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과 최고 80% 가격할인 행사를 병행해 진행한다.

“쉬메릭”에서는 선물용 양말세트, 와이셔츠, 제수용 목기 등을, “다채몰” 입점업체에서는 기능성비누세트를, “계명대창업지원센타”에서는 명품 김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며, 40여 입점업체는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가입고객 대상 소정의 사은품을 드릴 예정이다. 구매고객에 대해 구매금액의 평소 적립금액의 두 배인 1%를 적립하여 매장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더욱더 지역 우수 상품의 발굴에 주력하고 지역기업들과의 다양한 공동 판촉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역 우수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로지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