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2019 팔공 취업한마당 개최
대구 동구, 2019 팔공 취업한마당 개최
  • 김을규 기자
  • 입력 2019-11-03 13:15
  • 승인 2019.11.0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도시철도1호선 아양교역, 구인 인원 100여명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광역시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동구 지역 청년 및 중장년층 취업지원을 위해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도시철도1호선 아양교역에서 '2019 팔공 취업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 동구청, 대구고용노동청(대구동부고용복지+센터), (사)대구경북고용복지연구원이 함께 주관하는 행사다.

동구 지역 우량 중소기업을 청년 및 중장년층 구직자에게 알리고, 구인 사업장과 구직자 간 직접 만남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취업 기회와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 내 대형유통업체 및 혁신도시 입주기업 등 20개사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35여 직종에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누구나 현장면접에 참여가 가능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준비해서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도시철도1호선 아양교역(지하2층)으로 참석하면 된다.

현장면접과는 별도로 이력서 사진 촬영, 건강 체험부스, 취업타로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취업한마당 참여기업의 모집직종, 자격요건, 근로조건 등 자세한 정보는 대구 동구일자리센터 및 대구동부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팔공 취업한마당을 통해 기업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현장에서 구직등록을 한 참가자에게는 지속적 일자리 정보와 맞춤형 취업설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주민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구직자 연계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