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밀양시
교통사고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밀양시
  • 이형균 기자
  • 입력 2019-08-30 18:20
  • 승인 2019.08.3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양시와 밀양경찰서 유기적으로 협업

[일요서울ㅣ밀양 이형균 기자] 경남 밀양시는 지난 29일, 오후 2시 밀양시청 시장실에서 교통안전 및 범죄예방 간담회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오후 2시 밀양시장실에서 밀양시청 관계자들과 밀양경찰서 관계자들이 ‘안전한 밀양시 만들기’를 주제로 회의를 진행중이다.     © 밀양시 제공
29일 오후 2시 밀양시장실에서 밀양시청 관계자들과 밀양경찰서 관계자들이 ‘안전한 밀양시 만들기’를 주제로 회의를 진행중이다. © 밀양시 제공

이번 간담회는 시민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안전한 밀양시를 만들기 위해 시와 경찰서간 효율적인 협력방안을 강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최근 3년간 교통사고 및 5대 범죄 발생에 따른 토론 및 대책, 2020년 교통안전시설 예산편성, 2020년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 예산편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밀양시와 밀양경찰서는 2020년 교통사고ㆍ범죄 예방을 위해 공중화장실 112연계형 비상벨 및 블랙박스 cctv설치, 여성안심 귀갓길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 안심 등ㆍ하교길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 112신고 나침판 범죄예방 환경개선사업, LED 가로등ㆍ보안등 설치, 횡단보도 조명장치, 5030속도 표지판, 역주행 방지시스템, 바닥형 보행신호 설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박준경 밀양경찰서장은 “밀양시에서 교통사고ㆍ범죄 예방을 위해 예산지원과 사업추진을 해 준데 대해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교통사고와 범죄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봉태 밀양부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시와 경찰서가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해 교통사고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밀양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형균 기자 bgbogo@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