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식 가져
창원시,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식 가져
  • 이형균 기자
  • 입력 2019-07-27 15:53
  • 승인 2019.07.27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월 25일까지…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일요서울ㅣ창원 이형균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6일, 의창구 북면 감계3호 근린공원에서 물놀이장 개장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식     © 창원시 제공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식 © 창원시 제공

이날 허성무 창원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시민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감계 물놀이장은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북면 감계리 237-1번지 일원에 16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2300㎡의 규모로 조성됐다. 어린이용 및 유아용 조합놀이 풀장, 화장실, 샤워장, 야외무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감계 물놀이장은 26일부터 8월 25일 기간 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및 우천 시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 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시는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장 조성을 위해 매일 용수 교체를 실시하며, 향후 현장에 안전관리요원을 상시 배치 운영할 예정이다.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     © 창원시 제공
의창구 북면 감계 물놀이장 개장 © 창원시 제공

시는 감계 물놀이장 이외에도 성산구 가음동 소재 기업사랑공원, 진해구 안골동 소재 안청공원, 마산회원구 내서읍 소재 삼계공원 등 3개소에 공원 내 물놀이장을 기 조성 운영하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이번 감계3호 근린공원 물놀이장 개장을 통해 다양한 공원시설 확충 및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집 근처 인근 공원에서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장 운영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형균 기자 bgbogo@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