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백화점에서는 여름 정기 바겐세일인 ‘the SALE(더 세일)’ 행사를 6월28일부터 7월14일까지 17일간에 걸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이번 대구백화점 여름 정기바겐세일은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OFF를 비롯하여 입점 브랜드의 90% 이상이 세일에 참여하고, 최고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대구백화점 여름 정기 바겐세일은 에트로, 모스키노, 듀퐁 등 해외유명브랜드의 시즌 오프와 함께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 헤지스, 라코스테 등 인기 브랜드 여름 시즌 오프 등 패션브랜드의 대대적인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KㆍSWISS / 르까프 창고 대개방>, <크로커다일 창고 대개방>, <영캐주얼 창고 대개방> , <한국도자기 창고 대개방> 등 지역의 침체된 경기상황을 감안하여 물량과 가격에 초점을 두고 세일을 준비했다.
12번째 소아암 돕기 기부 세일 실천
대구백화점은 바겐세일 기간 동안 고객들의 구매 횟수마다 후원금을 적립해서 지역의 소아암 환자에게 기부하는 <12번째 소아암 어린이 돕기> 행사를 진행한다.
2년째 지속적인 후원 행사를 통해 총 6천만원을 적립해 지역의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후원금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 정기세일에서도 본점과 프라자점에 버스킹 무대와 마련하고 후원금을 마련하는 기부 세일을 진행한다.
바겐세일 특별 이벤트
대구백화점에서는 바겐세일 특별 이벤트로 <에어솔루션 특집전>을 마련했다.
7월3일부터 8일까지 프라자점 10층 중앙홀에서 진행되는 에어솔루션 특집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린나이, 딤채 등 가전 전문 브랜드를 중심으로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건조기 등 실내 공기 정화 가전을 선보이고 진열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서 판매한다.
수입가전 ‘밀레’에서도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등 품목별로 최대 15%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세일 후반부에는 삼성전자/LG전자 시즌 가전 특별 초대전을 마련했다.
시즌 가전행사와 함께 바겐세일 기간 동안 <대백프라자 가구 대전>이 프라자점 10층 가구전문 매장에서 진행된다.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이벤트도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프라자점 아레나, 레노마, 제인코트 등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에서는 20% 세일과 함께 비치웨어와 래쉬가드를 집중 구성한 <2019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지하2층 전관행사장에서는 7월3일부터 <KㆍSWISS 창고 대개방전>을 통해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해서 판매한다.
본점 3층에서는 7월5일부터 <비너스 란제리 60% 할인 행사>와 함께 <엘르 수영복 최대 70% 이월상품전>을 마련했다.
또한 본점 단독으로 아디다스, 카파, 퀵실버, 록시에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the SALE 특별 사은 행사 & 무이자 할부
대구백화점은 바겐세일 기간 동안 주말과 주중을 이원화하여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바겐세일 기간 중 금/토/일 주말에는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3만/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주중에는 대백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단일브랜드에서 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5/10/15/2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기 때문에 가전, 가구, 혼수 등 고가 상품 구매에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행사도 세일 기간 진행된다.
대백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현대카드/씨티카드/신한카드/BC카드 등 3개월에서 6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김을규 기자 ek8386@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