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청보리밭 사진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함안군, ‘청보리밭 사진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 이형균 기자
  • 입력 2019-06-18 18:20
  • 승인 2019.06.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나루생태공원 내 42만㎡ 청보리단지 홍보 위한 콘테스트에 80여 명 참여
- 방문객이 직접 담은 칠서 청보리 밭 사진 통해 함안군 신규 관광자원 선보여

[일요서울ㅣ함안 이형균 기자] 경남 함안군은 올해 강나루생태공원(칠서면 소재) 내 신규로 조성한 42만㎡ 규모의 청보리 단지 홍보를 위해 개최한 ‘청보리밭 사진 콘테스트’가 지난 14일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청보리밭 콘테스트 수상작 1등 허만규씨     © 함안군 제공
청보리밭 콘테스트 수상작 1등 허만규씨 © 함안군 제공

지난달 13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실시된 콘테스트에 총 80여 명이 접수했으며, 군은 우수작 50점을 선정해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최우수작으로는 시원하게 펼쳐진 청보리 밭을 배경으로 가족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사진을 접수한 허만규 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또한 드론으로 촬영한 사진의 강득만 씨, 밤 하늘을 장시간 촬영해 얻은 별 궤적 사진의 조경래 씨가 2등에 선정됐다. 이 외에도 3등에 10명, 4등에 37명이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농협상품권이 등수별 차등 지급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군 관광자원 소개 시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콘테스트 수상작을 통해 강나루생태공원의 싱그러움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추후 청보리가 싱그럽게 펼쳐지는 시기에 가족, 친구 등과 강나루 생태공원을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작은 군 문화관광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형균 기자 bgbogo@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