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화성시가 가진 무한한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리는데 재능과 능력을 나누어 주시길 당부"

[일요서울|화성 강의석 기자] 화성시가 9일 '화성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는 화성 거주 또는 출신 홍보대사를 재위촉하는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을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화성시 주요 정책의 대내외적 이해도를 높이고 시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자 함이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염정아·엄용수 재위촉, 류시현·성은 등은 신규위촉됐다. 위촉된 이들은 시 홍보물 제작시 모델 역할, 축제 등 주요행사 초청 시정홍보, 그 외 시 행사 참여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위촉식은 2019. 5. 9.(목) 오전 11시 시장 접견실에서 서철모 시장, 신규 홍보대사 2인 (류시현, 성은) 등이 참석하여, 위촉패 전달 및 홍보대사 위촉 소감 발표,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국민 모두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하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두터운 사랑을 받고 계신 분들을 우리 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화성시 홍보대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화성시가 가진 무한한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리는데 재능과 능력을 나누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강의석 기자 kasa5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