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시작되면서 허니비키(http://www.honeybiki.co.kr)는 다양한 비키니와 커플비치웨어 신상품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6월 3일 밝혔다.
허니비키는 올해 자체 디자인 상품과 상품군을 늘려 고객들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주기 위해 꼼꼼한 준비를 마쳤다.
신상 비키니와 커플수영복, 남자수영복, 커플비치웨어, 신혼여행 커플 웨어, 허니문드레스 등을 준비해 푸켓 신상촬영 후 현재 홈페이지의 업데이트가 지속되고 있다.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비키니수영복쇼핑몰 시장의 선두로 나서기 위해 상품군의 구성을 세부적으로 나누었으며 인기상품의 경우 조기품절을 막기 위해 자체 생산라인을 늘렸다.
20~30대 여성들의 요구에 맞춰 여자수영복은 2~4피스 등 다양한 컨셉과 디자인의 와이어 비키니와 홀터 비키니, 원피스 스타일의 비키니수영복, 비치 드레스, 이브닝 드레스를 준비했다.
또 신세대 커플들을 위한 커플수영복과 커플 민소매, 커플반바지 등의 커플비치웨어와 단순한 커플구성이 아닌 원피스와 나시, 원피스와 반바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올 초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던 비치웨어들의 경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다양한 컬러들을 추가하기도 했다.
허니비키 디자인팀 총괄 김미진 팀장은 “올해 허니비키는 단순한 여성 비키니 수영복 쇼핑몰만이 아닌 여름 시즌 전반적인 시장을 노리기 위해 비키니와 비치웨어뿐만 아니라 트랜드에 맞춰 스트릿 웨어로도 손색없는 신상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20대의 젊은 고객들 외에도 30대의 신혼커플들을 위한 신혼여행 커플룩을 중심으로한 허니문 드레스와 이브닝 드레스, 신혼여행에 어울릴만한 커플수영복과 커플 비치웨어들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기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