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랑 썸 타자’ 남해군 제3기 SNS알리미단 모집
‘남해랑 썸 타자’ 남해군 제3기 SNS알리미단 모집
  • 이도균 기자
  • 입력 2019-04-02 18:56
  • 승인 2019.04.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반·남해대학생 등 20명 내외, 이달 16일까지 접수

[일요서울ㅣ남해 이도균 기자] 경남 남해군이 보물섬 남해를 사랑하고 알리는 홍보 전도사로 활동할 ‘제3기 남해군 SNS 알리미단’을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남해군 제3기 sns 알리미단이 활동하게 될 남해군 블로그 © 남해군 제공
남해군 제3기 sns 알리미단이 활동하게 될 남해군 블로그 © 남해군 제공

모집대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군 공식 SNS를 통해 관광지, 축제, 문화, 명소, 맛집, 각종 행사 등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하는 열정 가득한 일반인 및 남해대학생으로 원고작성과 사진·동영상 등의 촬영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청년상인, 귀촌인, 대학생 등을 선발해 지역현안 문제를 고민하고 새로운 콘텐츠 정보를 생산해 홍보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희망자는 기한 내 남해군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지원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알리미단의 활동기간은 1년으로 실적에 따라 원고료와 봉사활동 시간, 각종 문화행사 참여기회를 비롯해 활동 우수 알리미 인센티브, 으뜸 알리미 표창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1·2기 알리미들의 열정적인 활동으로 군 공식 블로그 방문객이 연간 70만명이 넘는 비약적인 성장을 거뒀다”며 “새롭게 활동할 3기 알리미단 모집에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한분 한분의 열정이 더해져 한발 더 다가가는 소통창구이자 남해군을 알리는 숨은 공신으로 한층 더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3기 알리미단 선정은 별도 심사평가 후 개별 통보되고, 4월말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도균 기자 news258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