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포따오기 야생방사 성공기원 KBS 가요무대 개최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성공기원 KBS 가요무대 개최
  • 이도균 기자
  • 입력 2019-04-01 17:01
  • 승인 2019.04.0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창녕공설운동장에서 개최, 유명가수 총 출동 !
- 우포따오기 야생방사의 감동을 KBS 가요무대를 통해 전 국민과 함께

[일요서울ㅣ창녕 이도균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창녕공설운동장에서 우포따오기 야생방사의 성공을 기원하고 전 국민과 감동을 함께 하기 위해 KBS 가요무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S 가요무대 홍보 포스터 © 창녕군 제공
KBS 가요무대 홍보 포스터 © 창녕군 제공

KBS 가요무대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김동건 아나운서의 사회로 설운도, 진성, 김국환, 박상철, 박구윤, 김용임 등 총 22명의 인기가수가 출연해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초대권은 10일부터 읍·면사무소에서 배부하며, 공연 당일 입장은 오후 6시부터 초대권을 지참한 관객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초대권이 없는 관객은 티켓 소지자 입장 후 잔여석이 있을 경우 입장이 가능하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우포따오기의 야생방사 성공은 창녕군이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연환경을 지닌 고장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며,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성공기원 KBS 가요무대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전 국민과 감동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공연 당일 교통이 혼잡할 것으로 보고 자하곡 주차장과 청소년수련관, 창녕농협에서 창녕공설운동장까지 임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창녕읍 순환버스는 오후 10시 30분까지 연장 운행 할 계획이다.

이도균 기자 news258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