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엑소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의 첫 타자로 시우민이 나섰다.
엑소의 멤버별 릴레이 영상 기록기 ‘심포유’는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시리즈다. 첫 번째 주인공인 시우민 편은 오는 25일부터 6주간 네이버TV 및 V LIVE(V앱)의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시우민은 ‘심포유’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일상 모습을 아낌없이 방출한다. 집 공개부터 버킷리스트 실천, 취미 생활 등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는 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엑소 '심포유' 시우민 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news/photo/201903/295105_213843_4032.jpg)
또한 시우민은 지난 17일 네이버 V LIVE(V앱)를 통해 ‘심포유’의 첫 주자를 알리는 기습 라이브 방송을 진행, 프로그램 소개 및 스포일러,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줘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첫 방송에 앞서 1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TV 및 V LIVE(V앱)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심포유’ 시우민 편의 예고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bhar@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