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출 경북경찰청장, 경주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김기출 경북경찰청장, 경주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 이성열 기자
  • 입력 2019-03-14 18:13
  • 승인 2019.03.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년고도경주에서 청장님과 함께하는 만족토크를 통한 진정한 소통
김기출 경북경찰청장이 14일 경주경찰서를 방문해 현장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김기출 경북경찰청장이 14일 경주경찰서를 방문해 현장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김기출 경북지방경찰청장이 14일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 치안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경주서에 따르면 김기출 경북청장은 이날 112상황실에서 무전 격려를 시작으로, 협력단체 등 간담회를 가지고 공동체 치안활성화에 기여한 경찰발전위원회 조희완 위원 등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어 가진 현장직원과의 대화의 시간에서는 중요범인검거 유공경찰관 경위 이상협 등 3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치안철학 특강, 천년고도 경주에서 청장님과 함께 하는 만족 토크를 통해 현장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출 경북청장은 “신라천년의 고도(古都)이자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유명한 경주서 전 직원이 지역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친절·봉사를 실천해 주기.”를 당부하고 ‘시민을 내 가족 같이’, ‘역지사지 정신의 치안철학’을 공유하는 한편, 생생한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이며 소통해 현장 경찰관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한편, 김기출 경북청장은 현장직원과의 대화를 마친 후 과학수사계, 광역수사대, 역전파출소, 국제범죄수사대를 방문·격려하고 제70주년 경찰의 날 순직한 故 이기태 경감 흉상을 찾아가 참배하고 고인의 넋을 기렸다.

이성열 기자 symy203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