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여성새일센터, 미니취업박람회-잡카페(Job cafe) 개최
진주여성새일센터, 미니취업박람회-잡카페(Job cafe) 개최
  • 이도균 기자
  • 입력 2018-10-01 09:58
  • 승인 2018.10.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진주이제마스터디카페에서

[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경남 진주여성새로일하센터는 경력단절여성들에게 폭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적기에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주이제마스터디카페에서 “2018 여성취업 잡카페(Job cafe)”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로 경남도 9개 새일센터에서 사회복지분야, 서비스업, 제조업 등 근로자 50여명의 채용을 위해 총 15개 이상의 구인업체가 참여하며 이 중 5개 기업이 현장면접 및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여성, 여학생 등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여성은 취업박람회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우편, 팩스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구인업체는 10일까지 진주새일센터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면접, 간접참가기업 이력서 접수대행,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직업 적성검사 서비스를 진행해 현장에서 여성 구직자들의 취업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면접 메이크업 및 이미지메이킹, 에코백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취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주새일센터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의 채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여성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 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여성의 취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은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능력개발원 동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도균 기자 news258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