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기업의 사업성 검증 및 사업 성공률 향상 ‘기대’
[일요서울|고양시 강동기 기자] 고양시에서 운영하는 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이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한다.

‘키즈모아’와 ‘악세사리무브’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실시한 ‘2017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악세사리무브’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의 ‘수상한 그녀들의 성장 777 프로젝트’에도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 ▲‘지니창고’는 메이크업용품을 ▲‘키즈모아’는 유아용 장난감과 에코백 등 생활 잡화용품을 선보인다. ▲‘악세사리무브’는 패션 액세서리와 20~30대 고객을 겨냥한 기프트 액세서리 등 감성이 듬뿍 담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개소한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는 맟춤??nbsp;여성창업 지원을 위해 개방공유형 여성창업플랫폼 ‘고양꿈마루’ 조성을 위한 센터 리모델링 공사 중에 있다. 올해 하반기 공사가 완료되면 ‘고양꿈마루’를 중심으로 여성창업인 누구든 이용 가능한 공간 제공 및 창업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센터 사업 또는 꿈마루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여성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 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