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당 최대 6천만 원 지원, ‘Go-글로벌 스타기업 육성 프로젝트’ 본격 시행
[일요서울 | 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 첨단산업 육성 전문 기관인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양유길, 이하‘진흥원’)은 오는 5월 15일까지 ‘2018년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지원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본 사업은 진흥원에서 시행하는‘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글로벌 진출을 포함한 사업 지원을 통해 고양시 대표 스타기업으로 집중 육성(Go-글로벌 스타기업 육성 프로젝트) 하기 위한 지원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고양시 소재 IT/SW기업과 제조업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제조업의 경우 ICT 기술 융합이 가능한 자체 제품・기술을 보유한 기업이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시제품 제작비, 재료비, 국내외 지식재산권 획득 비용, 디자인 개발비, 홍보 마케팅비 등 기업 당 최대 6,150만 원까지 지원된다.
본 사업은 2012년 이후 고양시 소재 20개 기업이 매출액 증가, 일자리 창출 및 각종 인증 획득 등 기업 성장의 계기를 마련해 왔으며 국도비 사업 유치 등 고양시 선도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있어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상세한 공고문과 신청서류는 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