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은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개밥주는 남자'를 비롯해 MBC '나혼자 산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채널A '도시어부'는 이태곤이 출연하기 전 시청률 1%(이하 닐슨코리아 기준)대를 기록해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가 출연한 4회부터 시청률이 올라 5회에는 무려 3.9% 기록, 동시간대 종합편성채널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그는 지난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출연해 시청률 6.2%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 7.8%를 경신시킨 바 있다.
이어 '나혼자 산다', '라디오 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해 명실상부 '예능 요정'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런 이태곤은 "재밌게 봐주신 시청자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예능에 대해 욕심이 나기보단 어떤 촬영이든 열심히 하고 싶은 욕심이 있을 뿐이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재밌게 해드리고 싶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태곤은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 출연해 또 한 번 뛰어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임자영 기자 imja0@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