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여성회한마음대회‘개최
‘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여성회한마음대회‘개최
  • 경북 이성열 기자
  • 입력 2017-11-03 17:28
  • 승인 2017.11.0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주시 장학기금 전달 및 2018년을 맞이하기 위한 회원간 단합 시간 가져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회장 김상근)는 지난 2일 ‘2017년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여성회한마음대회‘를 웨딩파티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근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장을 비롯한 김영숙 바르게살기 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장 등 200여명의 여성회원들이 참석해 경주시 장학기금으로 일백만원 전달과 유공회원 표창 및 이번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하기 위한 여성회원 간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는 평소 시정발전에 협조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지역의 이웃들에게 짜장면 봉사, 독거노인 목욕봉사, 영정사진 촬영 봉사활동 등 여러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숙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해 나가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2일 ‘2017년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한마음대회‘에서 김영숙 바르게살기 운동경주시협의회 여성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철구 경주시 부시장은 “지역에 봉사하고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오늘 한마음대회를 통해 소통 및 단합의 시간을 즐기시며 우리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북 이성열 기자 symy203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