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하이트진로㈜와 전어축제 홍보 등 MOU 체결
사천시, 하이트진로㈜와 전어축제 홍보 등 MOU 체결
  • 경남 이도균 기자
  • 입력 2017-06-15 14:33
  • 승인 2017.06.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경남 사천시(시장 송도근)는 15일 사천시청 열린시장실에서 하이트진로㈜와 ‘제16회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의 성공개최 및 지역관광자원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도근 사천시장, 강동완 하이트진로㈜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축제 등 관광자원의 홍보지원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자사제품인 참이슬과 하이트맥주 130만병에 전어축제 홍보 라벨을 부착해 오는 6월부터 전국적으로 유통하는 등 축제 홍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전어축제 행사장에서는 참이슬과 하이트맥주를 공식주류로 선정해 관광객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강동완 본부장은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는 물론, 시의 대규모 축제와 내년 봄이면 개통되는 사천바다 케이블카 등의 전국홍보와 관광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천시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송도근 사천시장은 “하이트진로㈜가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인만큼, 항공우주산업의 중심도시인 사천시와 서로 손을 맞잡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 국민에게 관광자원을 체감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16회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는 오는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삼천포항 팔포음식특화지구 일원에서 개최되며, 유명가수의 축하공연, 체험·전시행사 및 먹거리장터 등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경남 이도균 기자 news2580@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