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이고 소음이고 누구의 이익이고 누구의 아픔이 문제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그런부분들은 충분히 이해하고 감안하고, 화웅지구가 아니더라도 수원비행장은 이전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도심속에 전투기가 추락한다고 하면 그 피해는 어마어마 합니다. 어차피 대한민국 땅은 작습니다. 소수의 아픔이 있어 하지않는다면 모든지 소수때문에 결렬이 될것입니다.
일요서울|수원 강의석 기자] 국방부가 16일 수원군공항 예비이전후보지를 화성시 화옹지구로 선정?발표한 것을 130만 수원시민과 더불어 뜨겁게 환영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김진표 국회 위원님 한건 하셨네요? 더불어 누구와 더불어 인가요? 화성시서부권 시민은 수원전투비행장과 더불어 입니까?
진짜 지도 켜놓고 수원군공항 위치 보면 입 벌어진다 수원시 중심부인 수원역부터 세류역 거쳐서 병점역까지 삼각형으로 가려져 있는데..도심 한복판에 어떻게 공군기지가 있는지 선진국은 공군기지는 사막이나 바닷가에 있다.. 근데 도시 한가운데에 공군기지가 존재한다?? 훈련 제대로 하겠어? 화약고도 있고 그럴리야 없겠지만 만에하나 사고나면 초대형사고다.. 그리고 말이 수원군공항이지 수원과화성군공항이다 왜냐하면 화약고는 화성땅에 위치하고 전투기 소리 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