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최신 흥행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제대로 통했다!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제대로 통했다!
  • 최수아 기자
  • 입력 2010-10-18 12:02
  • 승인 2010.10.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뮤지컬 ‘락오브에이지’가 하반기 뮤지컬 계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신성우, 안재욱, 온유 등의 실력 파 배우들과 부활, 노바소닉 등 국내 최고 밴드의 출연으로 공연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지금껏 보지 못한 화려하고도 멋진 쇼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공연으로 떠올랐다.

첫 무대를 관람했던 브로드웨이 아시아 컴퍼니 담당자는 “브로드웨이 공연을 능가하는 최고의 무대였다. 화려한 무대와 풍부한 밴드 사운드. 그리고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 한국 배우들의 무대에 박수를 보낸다” 다며 찬사를 보냈다.

무엇보다 뮤지컬 '락오브에이지'의 이러한 흥행 돌풍에 엠뮤지컬컴퍼니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김선미 대표의 저력이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다.

김 대표는 창작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를 국내 최고의 소극장 뮤지컬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최초 일본 진출을 이뤄 내는가 하면,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캐스팅과 무대로 매번 관객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체코 뮤지컬 ‘삼총사’를 국내 관객의 입맛에 꼭 맞는 스토리와 음악으로 흥행에 성공했으며, '잭더리퍼'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인 뮤지컬 ‘락오브에이지’까지 대형 흥행작의 반열에 올려 놓아,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프로듀서라는 평가다.

김 대표는 이에 대해“삼총사와, 잭더리퍼 그리고 락오브에이지의 국내 성공에 만족하지 않는다. 내년 일본 진출을 기획하고 있으며, 조만간 해외 진출을 통해 또 한번의 국내 뮤지컬 계의 도약을 위한 놀라운 소식을 전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2010년 최고 흥행작으로 떠 오른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10월 30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엠뮤지컬컴퍼니. T.02-764-7858

최수아 기자 xowl2000@dailypo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