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컨페션’ ‘흥행 보증수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뮤지컬 ‘컨페션’ ‘흥행 보증수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 입력 2006-09-12 14:14
  • 승인 2006.09.1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이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순수한 사랑을 노래하는 뮤지컬 ‘컨페션’이 국내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다.
뮤지컬 ‘컨페션’은 충무아트홀과 쇼틱의 창작뮤지컬에 열정과 선진 제작시스템이 조화를 이뤄 소극장 뮤지컬의 한계를 벗어나 수준 높은 작품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로맨틱 코미디’라는 현 뮤지컬의 전형을 탈피해 감성 짙은 참신한 주제를 채택함으로써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최근 뮤지컬계의 흥행보증수표라 불리는 신세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이 대거 참여해 관객을 흡입할 수 있는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것이다.

2005년 최고의 문화히트 상품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의 작가 성재준, 뮤지컬 [밑바닥에서…]의 연출가 왕용범, 뮤지컬 [알타보이즈], [김종욱 찾기] 등 가장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는 음악감독 변희석, 장르와 스타일을 넘나드는 떠오르는 뮤지컬 [살인사건]의 신예작곡가 박초롱, 한국 최초의 가요 뮤지컬 [달고나]와 2005년 최고 흥행 뮤지컬 [뮤직인마이하트]를 성공시킨 흥행뮤지컬의 연금술사 프로듀서 김종헌 등 뮤지컬계 신세대 보증수표들이 한 자리에 모여 탄탄한 대본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감성뮤지컬을 제작하고, 잘 짜여진 안무, 현실감 있는 무대디자인과 어우러지며 극의 사실감을 높여준다.

이밖에 젊은이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순수함이 슬픈 사랑으로 이어진다는 주제가 젊은이들의 공감대를 폭넓게 형성하고 있다.
정성화(I Love You)와 윤공주(그리스, 드라큘라), 최우리 (명성황후, 겨울나그네) 등 실력파 배우 캐스팅에 이들과 연기파 조연들의 앙상블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 감성적인 이야기 구조에 극적인 긴장감이 더해진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장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 날짜 : 9월 15~11월 19일 / 가격 : 30,000원~4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