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 |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범서)는 지난 17일,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1층 주차장에서 ‘2016 사랑의 김장 나눔(프로젝트명 : 배추도사, 무도사! 김장을 부탁해~)을 자원봉사자 100명과 함께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루어 졌으며 관내 저소득 440세대에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사회봉사단,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 청운봉사회, 신곡동 낙원떡집, 옛골쌈밥 등 다양한 기관과 단체에서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물품을 후원해 김장 나눔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박범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찬바람이 부는 겨울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온정이 스며들길 기대하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번 행사를 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함께한 의정부시의회(의장박종철)는 "취약계층이 드실 김치를 자원봉사원들의 사랑의 마음을 모아 담글 수 있어서 기쁘다"며 "겨우내 따뜻한 밥반찬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실 수 있기를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