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그룹 SG워너비(이석훈, 김진호, 김용준)가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여덟 번째 가창자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26일 “SG워너비가 부른 OST part.8 ‘고백합니다’는 오는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고백합니다’는 극 중 주인공들의 마음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이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슬프도록 아름다운 발라드이며 SG워너비의 파워 있는 강력한 화음으로 가슴을 울리는 슬픈 감정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아련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에 담담하면서도 구슬픈 특유 SG워너비의 목소리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또 공개되는 OST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곳곳에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 이번 SG워너비가 부른 ‘고백합니다’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사랑하자’를 통해 송동운 프로듀서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줬던 SG워너비가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2015’ 등을 히트시키며 드라마 OST계 히트 프로듀서로 떠오른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관심이 뜨겁다.
최새봄 기자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