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서울Ⅰ이범희 기자] 최근 남성 비비크림 ‘UV 디펜스 4in1 틴티드 선비비 SPF50+/PA+++’를 런칭한 남자 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제품 런칭을 기념해 부산 인프라클럽 쿠데타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블옴므의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부산 쿠데타 클럽과 함께하는 클럽행사로, 오는 8월 19일 금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쿠데타클럽은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핫한 클럽으로 여름이면 전국적으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하는 클럽이다. 레이블옴므에선 이미 지난해 8월 15일 호텔 인터불고 EXCO에서 ‘씨잼’, ‘천재노창’, ‘VASCO’ 등 힙합 가수의 무대와 비키니 런웨이를 포함한 다양한 무대로 레이블옴므 브랜드 런칭 풀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경험이 있어 올 여름에도 많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
부산 인프라 클럽 쿠데타 담당자는 “이번 레이블옴므 행사는 올해 진행했던 더베이 요트행사를 잇는 대표적인 여름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으로 출시된 남성 비비크림 ‘레이블옴므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SPA50+/PA+++’는 남자가 사용해도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할 수 있다. 또 식약청 기능성 인증 UV 이중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열정’, ‘유니크’, ‘고급’ 세 가지 컨셉을 담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또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ycros@ilyoseoul.co.kr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