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DMZ 프렌즈’ 3기, ‘DMZ 평화콘서트’ 홍보
경기관광공사 ‘DMZ 프렌즈’ 3기, ‘DMZ 평화콘서트’ 홍보
  • 수도권 강의석 기자
  • 입력 2016-08-10 14:05
  • 승인 2016.08.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서울수도권 강의석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오는 14DMZ SNS 홍보단 ‘DMZ 프렌즈’ 3기 단원 30여 명이 ‘DMZ 평화콘서트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DMZ 평화콘서트는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에서 개최되며 K-POP, 클래식, 국악, 뮤지컬 등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홍보단 단원들은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콘서트 풍경과 평화누리 정경을 담아 SNS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또 지난 8일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DMZ 프렌즈’ 3기 단원들이 함께 촬영한 DMZ 홍보 영상을 이번 ‘DMZ 평화콘서트에서 공개한다. 더욱이 홍보영상에는 DMZ의 풍광은 물론 한반도의 평화와 화합을 소망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외에도 단원들은 이날 콘텐츠 제작 실습,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에 참여해 DMZ의 숨은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토대로 SNS를 활용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박정란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은 홍보단원들이 이번 콘서트에 참여해 DMZ가 지닌 다양한 모습을 도민들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관광공사 담당자는 홍보단은 향후 DMZ 울트라 트레일과 DMZ 자전거 투어 등에 참여해 DMZ의 다양한 모습을 앞장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DMZ 프렌즈’ 3기는 지난 5월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캠프 그리브스에서 공식 출범한 뒤 평화 누리길 걷기대회 행사 등 도내 각종 DMZ 문화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SNS 홍보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kasa59@ilyoseoul.co.kr
 

수도권 강의석 기자 kasa59@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