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가수 에디킴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함께 입을 맞춘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25일 “두 사람이 함께 부른 신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오는 29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에디킴의 편곡으로 재탄생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샵의 대표 히트곡으로 박근태 프로듀서가 작곡한 대표곡 중 하나다.
특히 원곡이 발표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멜로디와 원태연 시인의 감성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아오면서 지금까지 겨울을 대표하는 명곡으로 꼽혀왔다.
더욱이 데뷔 때부터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은 에디킴은 이번 곡에서 가창은 물론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편곡으로 2016년 버전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완성시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인정받은 이성경의 맑고 서정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달콤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완성됐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디킴과 이성경의 ‘러블리 콜라보’로 주목받고 있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오는 2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ombom519@ilyoseoul.co.kr
최새봄 기자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