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2016 신개념 앨범 프로젝트’로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지난 21일 “슈가도넛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피스 오브 에이프릴(Piece Of April)’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피스 오브 블루(Piece Of Blue)’ 이후 약 1개월 만에 공개되는 ‘피스 오브 에이프릴’은 화사한 커버 이미지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4월, 봄의 향연을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수록곡 ‘이매진, 클로즈 유어 아이스(Imagine, Close Your Eyes)’는 4월의 설렘을 가득 품은 곡으로 전체적으로 생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이끈다.
또 가벼운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몽환적이며 신비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번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의 순간, 그 순간 느낀 진솔한 감정을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슈가도넛은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앨범 ‘피스 오브 체인지(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라이브 클럽데이 공연 및 개인 활동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싱그러운 봄의 기운으로 가득 찬 슈가도넛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피스 오브 에이프릴’은 오늘(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bombom519@ilyoseoul.co.kr
최새봄 기자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