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방송 무대에 오르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이식스는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의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 무대를 공개한다.
특히 데이식스는 가요 프로그램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세련되고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을 찾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더욱이 멤버들은 이번 무대들을 통해 홍대 라이브 클럽과 대형 페스티벌 등 크고 작은 공연에서 실력을 쌓아온 내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데이식스의 장점으로 불리는 칼합주와 음색 보물이 방송을 통해 어떻게 비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실력파 밴드 데이식스는 데뷔 앨범부터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을 도맡았다.
이번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는 멤버 Young K와 원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별을 택한 남자의 절실하면서도 감성적인 심정을 담은 노래다.
이와 더불어 타이틀곡 외에도 전곡 크레딧에 멤버 모두가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데이드림’은 지난 30일 공개됐으며 오는 4월 1일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bombom519@ilyoseoul.co.kr
최새봄 기자 bombom51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