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시즌6’, 오는 26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마무리
‘SNL코리아 시즌6’, 오는 26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마무리
  • 최새봄 기자
  • 입력 2015-12-25 14:32
  • 승인 2015.12.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SNL코리아6’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 러브 액츄얼리원작을 절묘하게 패러디한 포스터를 공개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tvN ‘SNL코리아제작진은 25일 영화 러브 액츄얼리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눈 쌓인 흰 배경에 빨간색 리본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가운데 원작 배우들의 캐릭터를 패러디한 ‘SNL코리아6’ 크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원작에서 휴 그랜트가 연기하는 매력적인 영국 수상 역은 유세윤이 맡았으며 비서 역의 이세영과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로맨틱한 스케치북 신과 함께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키이라 나이틀리 역할은 안영미가 맡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특별출연하는 가수 이상민은 거침없는 언행을 선보이는 왕년의 인기 가수(빌나이) 역을 맡아 한결같은 매니저를 연기하는 정성호와 호흡을 맞춘다. 또한 정상훈은 낯선 외국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작가(콜린 퍼스) 역을 김준현은 부인을 두고 젊은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사장(알란 릭맨) 역을 각각 맡았다.
 
제작진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원작 영화의 따뜻함을 살리면서도 ‘SNL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코믹하게 변주할 예정이다. 각 캐릭터가 크루들을 만나 어떤 모습이 될지 기대 바란다특히 인물 모사의 달인 정성호는 극중 1인 다역으로 출연해 깨알 같은 그의 등장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또 게스트인 이상민은 이번 방송을 위해 룰라의 히트곡 쓰리포(3!4!)’를 성탄절 버전으로 개사한 산타를 직접 녹음하는 등 굉장한 열의를 보였다. 더불어 요즘 최고 대세인 백세인생이애란과 클락비 노민혁도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NL코리아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SNL코리아6’는 오는 26일 오후 945분 영화 러브 액츄얼리패러디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며 2016년 상반기 시즌 7으로 돌아온다.
 
bombom519@ilyoseoul.co.kr
 

최새봄 기자 bombom519@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