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바디프랜드, 이색 이벤트 개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바디프랜드, 이색 이벤트 개최
  • 오유진 기자
  • 입력 2015-11-23 17:51
  • 승인 2015.11.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바드프렌드>
 

[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국내에서 처음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경기를 공식 후원하는 바디프랜드가 정상급 UFC 대표선수들과 함께 펀치 마사지 이벤트를 개최해 관심이 뜨겁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3UFC 개최를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12시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4명의 UFC 게스트 파이터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한 마크 헌트를 비롯해 전 UFC 헤비급 챔피언 안토니오 노게이라, 야이르 로드리게스, 줄리아나 페나 등 정상급 선수들이 바디프랜드 부스를 찾아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UFC 경기인 만큼 팬들이 직접 선수들의 펀치 위력을 경험하는 등 선수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펀치 마사지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펀치 마사지행사는 바디프랜드 부스에 설치된 샌드백에 팬들이 직접 UFC 기념 티셔츠를 건 뒤 선수들이 글러브에 잉크를 묻혀 펀치를 때려 세상에 하나뿐인 펀치 사인 티셔츠를 만드는 이색 행사다.
 
팬들에게는 UFC의 전설들의 펀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세계 최초이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기회이며 이번 이벤트가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럭키드로우 행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응모는 오는 25~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워크아웃 행사 중 바디프랜드 부스를 방문하여 안마의자를 체험하거나 오는 27일 행사 당일 올림픽 체조경기장 바디프랜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만보기 이벤트등에 참여해 수령하면 된다.
 
바디프랜드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100만 원 상당의 P2장의 행운을 거머쥘 1명을 포함해 S석과 A석까지 티켓을 대거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UFC 서울 개최 기념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24일까지 바디프랜드 페이스북에 게재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콘텐츠를 공유한 뒤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티켓 10(12)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5일이다.
 
한편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과학적인 기술력과 스포츠맨십이 강조되는 격투기 경기의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 세계 158개국에서 21개의 언어로 백만 이상의 가정에 방영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메인 스폰서를 발판 삼아 2020No.1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oyjfox@ilyoseoul.co.kr

 

오유진 기자 oyjfox@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